본문 바로가기

info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가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튜디오 쇼니입니다 :)

거의 7년 만에 가네요!
후쿠오카와 오사카 삿포로는 중간중간 갔는데
도쿄는 정말 오랜만에 가는 거라 설렙니다!

준비를 잘해야 하기에 기록용으로 나리타공항에서 우에노 가는 방법을 포스팅해보려고요

저는 스카이 라이너를 타고 이동했어요!
예약사이트들을 보니까..

클룩이 제일 저렴하더라고요...
2인 나리타 - 우에노 편도 가격 43,600원입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app.ac/SqwZ1Z283


저희는 나리타 공항에서 - 우에노까지만 티켓을 끊고 (편도) 이동했어요
(이메일을 확인하면 나오는 QR코드입니다 :)
예약은 하루전날 예약했는데도 이메일 바로 왔어요!



이렇게 생긴 QR코드를 캡처해서 준비를 해두면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제주항공을 이용하면 터미널 3에 내려주는데
사람들 따라서 가다 보면 터미널 2까지 걸어가게 됩니다!

터미널 2에서 입국수속을 마치고 나오면 Train이라고 쓰여있고 지하철 그림을 따라서 쭈욱 가시면 돼요!



그러면 아래의 사진처럼 스카이라이너 & 케이세이 인포메이션 센터라는 글자가 보이죠?
이곳에 들어가서 교환을 해도 되지만
일본어를 잘 모르는 저는 티켓판매기로 갑니다..

그 옆에 보시면 (오른쪽) 지하철 표를 바꾸는 곳이 보여요!
파란색 이정표 케이세이 라인 나리타 에어포트 터미널 2.3 스테이션


기계는 한국어로 변경이 가능하니까 전혀 어렵지 않아요
(영상 우에노 - 나리타 공항 갈 때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마지막에 넣을게요!)
티켓이 나왔습니다!


티켓에 보시면 탑승 날짜와 출발시간, 도착시간
타야 할 스카이라이너의 호차 그리고 자리 칸 안내 이렇게 쓰여있어요
숫자만 보셔도 어떤 건지 아시겠죠?

전광판을 보니 1번 플랫폼에서 타야 하네요~!
한국어로 친절하게 쓰여있어서 어렵지 않게 탈 수 있었어요~!


1번 플랫폼에서는
스카이 라이너
게이세이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
게이세 본선

이렇게 3가지를 탈 수가 있어서 잘 확인하시고 타셔야 해요

비싸게 주고 샀는데 게이세이 나리타 스카이 엑세스를 타면 오래 걸리고 돈 버리는 거고
게이세이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를 타려고 했는데 스카이라이너를 탔을 경우 직원에게 추가 요금을 내야 해요
직원이 계속 돌아다닌답니다 :)

스카이 라이너는 지정석이라 티켓을 따로 구매해야 하지만
게이세이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나 게이세 본선교통카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 맵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어떤 경우는 환승까지 하지만 스카이라이너 보다 비싼 경우가 있어요!




저는 집에 올 때 게이세이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를 타고 나리타 공항으로 가려고 했는데
지하철 시간이...... 생각보다 텀이 길고 환승하라고 하고
중간에는 운행을 하지 않아서
스카이라이너를 끊고 나리타 공항으로 왔답니다..

비싸도 편한 게 최고지.. 하면서 오긴 왔는데
일본 가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한국에서 구매하는 게 더 싸니까
이왕 편하게 이용하실 거면 미리 구매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https://app.ac/SqwZ1Z283



저처럼 편도로 끊었다가 일본에서 다시 구매하셔도 상관없어요!
메일이 바로 오니까 너무 좋은 거 있죠...


티켓교환기에서 티켓 교환하는 영상
https://youtu.be/0FDQsck76DE

스카이라이너 티켓 교환하는법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