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CU신상) 시즌한정 405베이크하우스 애플크럼블시나몬롤, 스위트시나몬롤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튜디오 쇼니입니다 :)

오랜만에 CU신상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번엔 무료 시즌한정으로 나온 제품이라, 지금 시기에만 드실 수 있어요!!

CU의 프리미엄 베이커리의 405베이크하우스 제품인

애플크럼블시나몬롤과 스위트 시나몬롤 입니다!

 

 

405베이커리하우스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

 

애플크럼블 시나몬롤

시나몬롤빵위에 사과잼과 소보로가 올라가있는 제품이예요!

소보로만 떼어먹어봤더니 저희가 알고있는 그 소보로가 맞아요!

 

사이즈가 크기때문에 반반 나눠먹기에도 좋아요!

반을 갈라보니 공간이 있는 안쪽에 시나몰가루같은데 뭍어있었어요

 

내용량 105g 

칼로리 398kcal

 

빵이 쫀득하고 소보로가 맛있어요!

계피맛이 별로 안났고, 애플 크럼블인데 불구하고 제 입엔 사과잼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두둥..

계피맛이 많이나지 않고 우유랑 궁합이 좋았기때문에 아이들 간식으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스위트 시나몬롤

시나몬롤위에 크림치즈를 토핑하고 아몬드로 식감을 더한 제품!

저는 위에 크림치즈인줄... 몰랐는데 크림치였네요..

 

제가 먹었을때는 패스츄리의 설탕덩어리인줄 알았는데..

그만큼 제 입맛에는 크림치즈맛이라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내용량 110g 

칼로리 398 kcal 

이것도 사이즈가 크기때문에 성인들도 반반 나눠먹어도 충분한거 같아요!

 

이건 애플크럼블시나몬롤보다는 계피맛이 더 많이 느껴졌지만, 맛이 조화로와서 거부감느낄 정도는 아니였어요.

이것도 빵이 쫀득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이 제품도 우유랑 잘 어울려서 먹다가 목막힐때 우유랑 먹기 좋은거 같아요!

 

계피맛이 괜찮다면 스위트시나몬롤을 드시면좋고, 계피맛이 덜 났으면 좋겠다 싶으면 애플크럼블시나몬롤을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두개다 시나몬롤이지만, 계피맛에는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

 

 

#405베이크하우스 #시나몬롤 #CU덕후 #CU #CU신상 #편의점신상 #시즌한정빵 

CU덕후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먹었지만, 솔직한 후기를 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