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6분만에 맞춘 꼬맨틀 393번째 정답 및 주소와 상위 100개 단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튜디오 쇼니입니다 :)
오늘은 평소보다 이르게 꼬맨틀을 해봤어요!
주말은 더 안하실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하는데.. 그래도 저 처럼 하시는 분들 있으시겠죠?
이번건 조금 쉬웠던거 같은데 어떤가요?
빨리 맞추셨나요?
제가.. 고양이를 키워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할 때마다 고양이는 꼭 입력을 하는 편이어서 이번에는 운이 좋았습니다 :)
 
남편은 어제 회사에서 했는데, 회사에 계시던 분은 5시간동안 풀고 포기했다네요오..
어제 정답은 다들 알고 계시죠?
지루하다! 였어요~! 동사로 이루어져서 동사란 동사는 다 입력해봤다는...ㅋㅋㅋ
 
무튼 오늘은 저에게는 좀 쉬웠던 문제!!
추측 횟수: 61
소요 시간: 00시간06분08초
최대 유사도: 43.77 (순위 59)
 
빨리 맞춰서 어이가 없으면서도 뿌듯하네요오?ㅋㅋㅋ
꼬맨들 주소


 
우선 상위 100 단어를 알려드릴게요!
상위로 올라갈수록 소리에 관련된 단어들이 보이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남편이랑 꼬맨틀 게임 4번 정도 했는데, 다 제가 맞췄어요!!
 

 

정답 - 야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