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나리타 공항에서 시내까지 갈 수 있는 방법들 정리해봤어요

반응형

이제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이 되어버린 일본!
코로나가 풀리면서 1월만 56만 명이 찾을 정도로 많이 가고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도 있지만 가장 많이 내리는 공항은 나리타 공항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나리타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도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체 뭘 타고 가야 하나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 기회에 정리해 봤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리타는 한국어로도 잘 되어있고, 간단한 한글 정도는 아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인천공항처럼 시내로 들어오는데 1~2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 나리타공항에서 시내로 나가는 교통편으로는 게이세이 전철,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JR나리타 익스프레스 등이 있는데요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나리타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

게이세이 본선 (전철)

이동수단의 비용이 많이 드는 나라인 만큼 교통비가 많은 여행경비를 차지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전철을 타서 이동경비를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저렴한 만큼 이동 시간이 걸리지만,
전철 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괘속특급, 특급, 쾌속, 보통 등 여러 종류의 열차가 운행되지만 요금은 모두 동일하므로 같은 가격에 빠르게 도착하는 걸 원하신다면 쾌속특급(快速特急)을 타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게이세이선과 스카이 라이너의 플랫폼이 나눠져 있기 때문에 표지판을 잘 확인하면서 타셔야 합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까지 게이세이 본선으로 이용할 경우 1030엔 78분 소요가 되며
게이세이본선 지하철 노선도를 보고 정차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 선

케이세이 전철의 노선 중 하나로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도를 빠르게 이동할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게이세이 본선만 타고 가면 오래 걸릴 거리는 나리타 스카이 액세스 선을 이용하여 환승할 경우 우에노까지 조금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지만 짐이 많을 때는 환승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결국 게이세이 본선으로 환승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게이세이 본선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나리타 스카이 엑세스 선 - 게이세이 타카사고 (게이세이 본선으로 환승) - 우에노
탑승처 : 제1터미널 나리타 공항 역 / 제2, 3 터미널 공항 제2빌딩 역
 
 
 
나리타 스카이 엑세스 선 지하철 노선도
 


공항버스

 1,000 엔 버스와 액세스 나리타가 통합되어 공항버스 TYO-NRT로 만들어져,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긴자역 등 도쿄의 시내까지 한 번에 가는 공항버스이며, 입국 수속을 마치고 나오면 저렴한 버스 승차권이라는 한글로 적힌 부스가 있다고 하니 그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현금, 카드 가능)
요금 : 1,300엔
소요시간 : 60-70분 내외
운영시간 : 07:30 - 22:55
탑승처 : 각 터미널 입국장 버스 승강장
 
게이세이 본선보다는 빠르게 원하는 장소로 도착이 가능하며, 나리타 익스프레스와 비슷한 쾌속성 버스이며 교통이 원활하다면 55분 이내로 도착도 가능하다, 노선도 다양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다.
단점으로는 좌석이 비좁고 3개의 터미널을 돌면서 승객을 태우느라 캐리어 싣는 과정에서 시간을 은근 많이 잡아먹고 손님이 많을 때는 소요시간이 좀 더 걸릴 수 있다.
하지만 공항버스로 내리는 지역이 내가 원하는 지역이라면 편하게 갈 수 있어서 매리트 있는 버스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최대의 단점이라면 이용하는 사람이 많으면 차를 타지 못하고 다음 차를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또한 퇴근시간이 겹치면 더 오래 걸리니 시간이 여유로운 분들이 이용하길 바랍니다!
 
공항버스 시간표


스카이 라이너
가장 빠르고 편하게 나리타 공항에서 시내까지 갈 수 있는 열차
나리타 공항 제2, 2ㅔ3 터미널부터 우에노역까지를 단 41분 만에 이어주는 스카이라이너는 일본 철도 최고의 시속 160km로 달리며 개방감 있는 객실 넓은 좌석과 수하물 보관공간으로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입국수속을 마치고 스카이라이너 탈 수 있는 시간이 알맞다면 단연 최고의 열차인 거 같습니다~!
편도 티켓이 2,579엔이며 한국에서 예약하고 가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카이 라이너 티켓 판매처
 
도쿄에서 하루에 2번 이상 지하철로 이동하실 분들은 도쿄 지하철 권을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
스카이 라이너 + 도쿄 지하철 24/ 48/ 72 시간 탑승권
 
이용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info] -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 가는 방법


공항 리무진

가장 도심으로 편하게 들어올 수 있는 방법으로 , 호텔까지 데려다 주기 때문에 짐이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매도 가능하지만 터미널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요
요금은 신주쿠역까지 3,200엔(편도) 신주쿠 기준으로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탑승은 각 터미널 1층에서 탑승이 가능하며, 공항버스와 공항리무진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옵션 정보 -
【 나리타공항 – 도쿄 시내|편도 승차권】

  • 이용 범위 :

① 도쿄시티 에어터미널 T-CAT
② 하네다공항
③ 신주쿠
④ 이케부쿠로, 메지로, 고라쿠엔 (운행정지 중)
⑤ 히비야, 긴자
⑥ 롯폰기, 아카사카
⑦ 시바, 시오도메, 다케시바, 다이바, 아리아케 
⑧ 후타코타마가와, 시부야
⑨ 시나가와, 에비스 (운행정지 중)
⑩ 아사쿠사, 킨시쵸, 도요스
 
편하게 이용하실 분들은 한국에서 예매하고 가시면 조금 저렴하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공항리무진 할인권 판매처
 


나리타 익스프레스 N'EX는 나리타 국제공항과 도쿄, 니나가와, 시부야, 신주쿠, 이케부쿠로, 요코하마 등의 수도권 주요 도시를 바로 연결해 주는 신속하고 편리하고 쾌적한 특급열차입니다.
 
도중 환승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어서 나리타 공항역과 도쿄역을 53분 만에 가고 도쿄, 신주쿠, 요코하마 방면으로는 각 3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고 합니다.( 일부 시간 제외 )
 
편도보다는 왕복권이 더 저렴하여 왕복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요금 : 도쿄 역 4,070엔 (왕복)
· 소요시간 : 60-80분
· 탑승처 : 제1터미널 나리타 공항 역 / 제2, 3 터미널 공항 제2빌딩 역
 
나리타 익스프레스 N'EX 공식 사이트
 
티켓을 구입하는 방법
나리타 공항 제1, 제2 터미널 JR 동일본 여행자 센터 or JR 매표소에 가서 여권을 제시하고 왕복 티켓 (4,070엔)을 구입한다. 편도는 3,000엔이므로 왕복이 저렴합니다!
 
열차 시간과 지정좌석을 선택해야 하며, 처음 왕복 티켓을 구매하고 나리타 공항으로 올 때 필요한 리턴 티켓의 시간과 자리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오픈티켓을 구매한 후 나리타 공항으로 가기 전 티켓 발매기에서 승차할 역과 시간 자리를 지정하여 탑승도 가능합니다! 
 
자리 미지정시에도 열차에 탑승은 가능하나, 승무원이 티켓을 확인해야 하며, 지정석의 주인이 오면 자리를 비켜줘야 하기 때문에 미리 자리를 지정하는 편이 좋을 거 같습니다!
 
왕복 티켓 구매 시 승차권 1장과, 리턴 티켓 1장이 제공되며 리턴티켓은 분실하지 않게 주의해야 하고 리턴 티켓의 경우 승차한 곳과 달라고 됩니다.
무인 발매기에서도 발권이 가능하나, 외국인 왕복 티켓 할인을 위해서는 매표소 유인 창구에 가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시내로 들어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
여행 경비와 시간에 맞게 알맞게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