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CU편의점 면사랑 볶음 짬뽕면, 까르보나라 크림우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튜디오 쇼니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CU편의점 신상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볶음짬뽕도 좋아하고 까르보나라도 좋아하는데요!

이제 편의점에서도 먹어볼 수 있어요~~!!

 

면사랑) 볶음 짬뽕면, 까르보나라 크림우동

이 두 제품은 냉동식품이라서 냉동코너에서 찾을 수 있고, 별도의 해동없이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는거라 너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700W의 가정용 전자레인지의 경우 6분 돌리고 모자르면 30초 더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처음부터 7분 정도 돌렸더니 딱 알맞았습니다!

1000W의 전자레인지가 있으신 분들은 5분정도 돌리시면 됩니다

 

 

볶음 짬뽕면

짬뽕면을 센불에 직접 볶아 진~하게 느껴지는 불맛!

감칠맛을 더해주는 해산물과 짬뽕소스의 매콤한 맛이 조화로운 볶음 짬뽕면!

실제로 쭈꾸미가 들어가 있고, 양배추도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함께 있는 오일이 있는데 그거 넣어야 불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그렇게 맵지는 않았고,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저는 비빌때 물을 조금씩 추가해서 비벼줬어요!

생각보다 맛도 있었고 양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또 사먹어도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쭈꾸미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오징어가 들어있으면 더 좋았을꺼라는 개인적인 생각도 해봅니다...ㅋㅋㅋ

까르보나라 크림우동면

통통한 우동면에 골고루 배인 진하고 고소한 크림과 치즈의 맛

프랑스산 휘핑크림을 사용하여 더욱 깔끔한 크림우동

부드럽고 쫄깃한 연타면발로 씹는 재미!

 

까르보나라를 좋아하는 저는 먹기 전부터 맛이 참 궁금했습니다 :)

크림우동이 유행했을때 먹어보지 못했기때문에 가게에서 파는 크림우동과는 비교하진 못해요!

그냥 단순히 이 제품만 먹어봤을때

많이 느끼하지 않은 크림이여서 괜찮았고, 볶음 짬뽕면과 마찬가지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고나면 뻑뻑해서 물을 넣고 비볐어요..

보이는거 외에 다른 토핑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던 까르보나라 크림우동!!

면발이 통통하고 부드럽고 탱글탱글하게 식감은 좋았어요!

 

 

CU덕후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서 먹어봤지만, 솔직한 후기를 담았습니다.

반응형